스킵네비게이션

SEARCH

학생증 발급

발급안내

  • 01

    신규발급

    • 발급대상신입생 입학 시
    • 신청방법농협 애플리케이션(올원뱅크 앱)과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
    • 발급시기입학 후 3-4주 이내
    • 카드수령각 심화과정 과사무실에서 수령 가능
  • 02

    재발급

    • 발급대상재학생(학생증 분실 및 훼손)
    • 신청방법학생지원과 학생팀 학생증 발급 담당자에게 신청
    • 발급시기신청 후 2주 이내
    • 카드수령재발급 문자 수신 후 학생지원과에서 수령 가능

신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절차 및 유의사항

학생증카드 신청

  • 모바일기존의 농협은행계좌가 없을 경우
    “올원뱅크 앱”에서 카드신청
    농협은행계좌 개설 → 올원뱅크 앱 회원가입 → 카드신청
  • PC기존의 농협은행계좌가 있을 경우 (단, 농협은행 계좌는 농협중앙회은행 계좌만 가능)
    “NH카드 홈페이지”에서 카드 신청

청구서 e-mail 청구 시 이메일 주소를 꼭 기재 할 것(미기재시 오류발생)

학생증 신청 중에 ‘전산시스템오류’라는 항목이 뜰 경우

  • 기본정보(CRM)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 가까운 농협 은행에 내점하여 개인정보 정비 후 학생증 재신청
  • 개인정보보호대상자 이거나, 맞춤계좌(간편계좌번호) 사용하시는 경우 가까운 농협 은행에 내점하여 맞춤계좌와 고유계좌번호를 구분해 고유계좌번호를 등록

카드 수령 후 체크카드 학생증 바로 사용가능

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은 1644-4000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 가까운 농협 은행에 내점하여 등록

학생증 발급 시 문의 사항

  • 학생증 발급 시 유용한 농협 은행 계좌는 지역 농·축협이 아닌 농협중앙회 계좌만 가능
  • 학생증은 선불교통카드의 용도가 포함되어 있어서 충전 후 사용가능
  • 학생증 재발급 시는 직접 방문으로만 가능
  • 진주교육대학교 학생지원과(055-740-1173) 혹은 농협 서진주지점(055-740-6808)으로 연락